안녕하세요 스누지입니다
먼저 오배송건에 대해서 죄송한말씀드립니다
현재 계약택배사인 cj대한통운이 파업관계로 고객님이 계시는 배송지로 상품 발송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계약택배가 아닌 우체국으로 직접 방문해 상품을 발송하는 과정에서 성함이 비슷한 고객님과 뒤바뀌어 상품이 전달된것으로 확인됩니다
오배송된건에 대해서는 사과말씀 드리며
저희쪽에서 해결해 드릴수 있는 방법은 고객님께 먼저 정상 주문건을 다시 재발송하고
오배송된 제품은 저희가 회수 하는 방식으로 진행 가능합니다만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부분이 있으시면 요청 주시길 바랍니다
오배송된 부분에 대해서는 다시한번 사과말씀 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주문한 갯수도 디자인도 아닙니다
어떤 기준으로 배송하신 겁니까?
하..
진짜
이거 어떻게 해야합니까